본문 바로가기
전세계의모든요리

콜라드 아몬드 페스토를 곁들인 캘리포니아 양고기 구이 랙

by 웨이브박 2023. 6. 17.
반응형

캘리포니아 트위스트

그녀의 최신 요리책에서 미국 유명 셰프 타냐 홀랜드는 콜라드 그린과 같이 일반적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관련된 재료로 만든 요리에 캘리포니아 트위스트를 추가합니다.

타냐 홀랜드(Tanya Holland)는 그녀의 새로운 요리책인 California Soul을 펴며 자신이 누구인지, 사람으로서 그리고 셰프로서 누구인지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영혼

"저는 흑인이고 아프리카계 미국인입니다. 저는 이 용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합니다. 둘 다 정확한 설명입니다. 제 피부는 짙은 갈색이고 제 조상은 아프리카 디아스포라 출신입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주민입니다. 저는 모든 것을 주장합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으로서 미국인이 먹는 음식과 먹는 방법에 대한 조상의 기여는 중요합니다. 우리가 어디에서 이주했든 결국 우리 음식은 우리 안에서 나오며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저는 공헌하고 이것이 나의 이야기입니다. 나는 캘리포니아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에게 그녀의 책 제목은 두 가지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소울 푸드인 요리에 관한 것이지만 캘리포니아가 마지막 개척지라는 점에서 캘리포니아의 영혼이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그녀는 개척 정신으로 유명한 곳으로 미국 서부 주를 언급했습니다. Holland는 그녀의 요리 스타일에 그 정신을 담았습니다. 그녀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뿌리와 그녀의 고전적인 요리 교육을 혼합하여 캘리포니아에서 재배한 재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고 뚜렷한 캘리포니아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우리에게는 바다, 산, 강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느긋하고 포용적입니다. 그래서 음식에도 그런 종류의 반영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허세 부리는 음식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무도 지켜보지 않는다면 내가 요리할 음식이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요리

현대 소울 푸드에 대한 독창적인 시도로 미국에서 찬사를 받은 셰프, 작가 및 식당가인 Holland는 California Soul을 비롯한 여러 요리책의 저자입니다. 상징적 인 Oakland 레스토랑 Brown Sugar Kitchen 의 소유자 (2008-2021); Bravo의 Top Chef , Food Network의  Melting Pot , HBO Max의 Selena + Chef  에 셀레나 고메즈가 출연한 TV 출연자 . 그녀는 또한 OWN(Oprah Winfrey Network)의 Tanya's Kitchen Table 의 진행자 이며 MuddHouse Media에서 제작한 팟캐스트 Tanya's Table을 이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프리카계 미국인 요리와 소울 푸드를 미국 남부에만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홀랜드는 또한 미국 전역에 걸쳐 다양한 진화가 있음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떤 면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획일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 모두는 같은 관심사, 같은 배경,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치, 아닙니다. 다른 인종과 마찬가지로 범위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