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신라이프

[대구혁신도시] 수(秀)스시

by 웨이브박 2022. 5. 26.
반응형

리뷰에 대한 다짐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5에 위치한 수스시에 대한 리뷰이다. 나는 인근에 근무하는 직장인으로 한점 부끄럼없이 솔직하게 리뷰할 것을 다짐합니다. 바로.

빼어날 수를 간판에 단만큼 좀 빼어난듯

네이버지도를 공유해본다.
http://naver.me/Fg84jKuD

 

네이버 지도

수스시

map.naver.com


본격 리뷰 시작

2022년 5월 어느 화창한날 점심
회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또 사랑하는 계속 사랑하는
우리부서 모 직원분께서 강려크하게 권유하셔서 함께 방문하였다.
가성비 맛집이래나..


플렉스하게 특모듬세트를 시켰다.
15,000원/12p = 1,250원/1개

상차림은 아래와 같다.
초밥열두피스(광어2,연어2,참치2,가리비,한치,단새우,초새우,생새우,타마고)와 우동,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샐러드

또먹고싶다..

맛은 초밥맛이다.
깔끔하다.
와사비를 몇번 조절못해 눙무리났지만
대체로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려고 메뉴판을 통째로 찍어왔다.
가기전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준비된 재료에 따라 초밥구성이 변할수 있다고 한다. 지금봤네

가격분석

다음엔 제일 비싼 치즈돈가스세트를 먹어보고 싶다.
아 근데 2인이니까 나누면 1인당 15,000원이니까 특모듬세트와 똑같네? 여기는 초밥이 10개고 특모듬은 12개니까 초밥12-10 = 2p = 치즈돈까스라는 공식이 성립한다.

모든 메뉴를 봐도 1인당 15,000원을 넘기지 않는다. 가격이 빼어나다. (빼어날 秀)

생새우가 글자가 잘 안보이지만 어렴풋이 보이는 윤곽에서 4라는걸 어렵지않게 유추할수 있다.

장어초밥이 단가가 제일 센듯하다. 5p에 12,000원이면 무려 2,400원?

하지만 환타는 도대체 얼마인지 알수없다. 환타는 얼마인가!!

술은 역시 낮술

모밀도 맛있겠군. 주류도 판다. 화랑이라는 다소 생소한 이름이 보여서 찾아보았다. 사케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맛나는 전통발효주라고 한다. 낮술이 땡긴다.

마무으리

혁신도시 인근에는 스시집이 4개있는데
모두 맛이 있다.
간큰스시, 스시야에, 수스시, 스시진 모두 괜찮았는데 회를 사랑하는 분 왈 수스시가 가장 가성비가 좋았다고 하니 참고..

물론 가격표 떼고 붙으면 그 중에 제일은 스시야에라고 합니다만..
스시진은 룸이 있는 곳이어서 참치를 먹었던 기억이 있고 나머지는 일반 식당이라고보면 됩니다.
다른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